이웃사랑과학♡이롬
  생식 한 포에 담긴 7가지 건강 원리


생식 한 포에 담긴 7가지 건강 원리
건강을 지키려면 기본에 충실해야 한다.
7가지 건강의 기본 원리가 담겨진 생식은 바쁘고 지친 현대인이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1) 골고루 섭취하라
생식에는 30가지 이상의 원료가 함유되어 있어,자연스럽게 내 몸에 좋은 음식들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 식생활에서 부족하기 쉬운 곡류,채소류,과일류,해조류 등을 생식을 통해서 드시면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

2) 소식하라
생식을 하면 저절로 소식을 실천할 수 있다. 생식의 기본 바탕이 바로 소식이기 때문이다.
소식을 할 경우 무엇을 어떻게 먹느냐가 중요하다.
단순히 평소에 집에서 즐겨먹던 식단의 양을 줄이는 것은 오히려 식욕을 자극하여 공복감을 키우고 영양부족을 야기할 수 있다. 생식은 칼로리가 적은 대신 곡류, 채소류, 과일류, 해조류, 버섯류 등
30가지 이상의 원료에 함유되어 있는 다양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소식을 하면서도 풍성한 식사를 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생식이야말로 소식을 하는 사람들을 위한 체계적인 식단이다.

3) 전곡류(whole food)를 섭취하라
생식은 제조과정에서 버리는 것 없이 통째로 만드는 만큼 까다로운 원료 선별 기준으로 만들어진다. 생식을 통해서 통째로 식품을 먹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손쉽고 건강하게 실천할 수 있다..

4)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을 많이 섭취하라
식물성 미량 영양소라고도 불리는 파이토케미컬은 우리 몸의 건강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다. 파이토케미컬은 식물에만 존재하는 영양소이며, 생식은 파이토케미컬의 보고다.

5) 최대한 자연 그대로의 식품을 섭취하라
생채식이나 생곡식을 열처리나 가공, 첨가물 없이 자연 그대로 먹는 것이 생식이다.
여기에 동결건조 과정을 통해서 생식 원료 속의 수분을 바로 제거하여 고유의 영양성분을 보존하게 된다.

6) 부족한 영양소를 공급하라
생식은 열을 가하지 않음으로써 자연 그대로의 영양소들이 최대한 보존하고 있다.

7) 규칙적인 식사를 하라
생식은 매일 한 끼 간편하게 물이나 두유에 타서 먹으면 된다.
바빠서 식사가 불규칙한 현대인들에게 바른 식생활을 실천하도록 돕는다.

생식과 함께 건강한 하루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