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자연에서 인간에게 유익함을 발견하고 활용하는 지혜
건강 위협요소 만연한 요즘, 1일1생식으로 몸
속 청소 필요해
겨울에서 봄, 봄에서 여름으로 급격히 변화하는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는 더욱 ‘좋은 것’을 챙겨먹는 습관이 요구된다. 특히 봄에는 일교차, 꽃가루, 미세먼지 등과 같은 건강 위협요소가 만연해 몸 속 저항력을 떨어뜨리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잇다. 오염물질로부터 몸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면역력을 끌어올리기 위한 노력이 필요한 대목이다.
이와 관련해 황성주 생식으로 유명한 ‘이롬’이 1일 1생식 운동을 펼치며 신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황성주의 1일1생식 뉴스타트 ▲황성주의 1일1생식 ▲황성주의 1일1생식 스페셜 3가지로 구성되는 가운데, 1일 1생식을 통해 현대인의 영양 불균형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생식은 자연이 가지고 있는 영양소를 온전하게 고루 보존하는 유일한 식사법으로, 천연미네랄, 비타민, 피토케미컬 등 우리 몸의 면역력을 높이고, 몸에 나타나는 문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최소 칼로리로 최고 에너지를 발산하는 에너지 효율 1등급 식사로, 하루 한 끼만 생식으로 대체하면 체력이 올라가고, 영양을 균형 있게 맞출 수 있는 등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다.
이롬이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1일 1생식이라는 새로운 생식 트렌드를 이끌면서 체질개선, 영양공급, 건강증식, 식이요법과 같은 건강을 위한 4대 요소를 완벽하게 충족시킨다.
'황성주의 1일1생식 뉴스타트'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생식 제품으로 1일 1생식을 시작할 때 활용할 수 있고, '황성주의 1일1생식' 새싹채소 9종, 47가지 국내산 원료로 만들었으며,’황성주의 1일 1생식 스페셜’ 1포의 모든 원료가 우리 땅에서 자란 국산 60가지의 원료를 함유하고 있어 강력한 생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롬의 길희제 부서장은 “황성주 생식은 지난 20여 년 동안 꾸준한 스테디셀러로 인정을 받고 있다”며 “빵, 과자, 라면 등의 간편식, 인스턴트 음식으로 소홀한 한끼를 먹는 대신 황성주 생식으로 건강한 한끼를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링크
- 이전글이롬 황성주 박사의 신간 '생식이 유전자를 바꾼다' 18.11.22
- 다음글[두유]건강 전문기업 ㈜이롬 ‘황성주 국산콩 두유’, 시장 점유율 1위 기록 18.11.22